데이지꽃 천국같은 힐링 카페에 가다, 강화도 "마호가니"

2022. 8. 8. 21:40맛 투어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이에요~!


 오늘은 강화도에 있는

마호가니(강화점)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강화도에는 6월 초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됐네요..ㅜㅜ

 

 

 

마호가니는 서울에서 여러번 봤던

프랜차이즈 카페인데요,

 

굳이 강화점까지 간 이유가 있답니다!

강화점 마호가니에는 

바로, 데이지꽃 정원이 펼쳐져 있거든요~

 

데이지꽃은 봄에 개화해서 볼수있구요,

제가 방문한 시기가 

마침 데이지꽃이 만개해서 활짝 피어있어서

보기 딱 좋았어요~!

 

 

마호가니 카페 앞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하얀 데이지꽃이 눈앞에 펼쳐져 있는 모습을 보곤

넋을 잃고 봤던 것 같아요!

 

빽빽하게 피어 있는 데이지 꽃들이

어찌나 예쁘던지~

정말 대박대박!!!!!!!!!

 

데이지꽃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데이지꽃 보러 이곳에 한번쯤은

와보시는 걸 정말 강추, 적극 추천드려요~!

정말 후회 안하실거에요!

카페 앞에 펼쳐진 데이지꽃 정원에서

다들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었지만,

그까짓 대기쯤이야, 

데이지꽃을 사진으로 무조건 남겨야 되겠다 싶어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

 

하지만, 아무리 사진에 예쁘게 담아도

직접 눈으로 본 모습을 따라갈수는 없네요~ㅜㅜ

 

대략 5월 말~6월 초 정도가

데이지꽃이 만개하니,

이 시기에 맞춰서 데이지꽃 보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강화점 마호가니에서

처음으로 데이지꽃을 봤는데,

데이지꽃이 이렇게 예쁜줄은 몰랐어요!

 

봄하면 항상 벚꽃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데이지꽃도 봄이 올때마다 보러 와야겠어요!!

 

강화점 마호가니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구요,

밖에서 앉을수 있는 야외테이블도 있답니다!

 

데이지 꽃이 만개하는 시기에는

야외석이 꿀은듯 하네요!

 

이날 사람들이 많아서

주문할때도 줄서서 기다려야 했구요,

1층과 2층 자리가 만석이라

빈 테이블이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마호가니(강화점) 메뉴

 

 

만보커플, 마호가니(강화점)에서 맛보다.

 

 


 

ORDER

 

 

딸기라떼                             7,000원

아메리카노(포레스트모노)   6,500원

누룽지크림 데이지              4,500원


 

 

 

 

강화점 마호가니에서 

딸기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누룽지크림 데이지빵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포레스트 모노와 웨이브 비비드 중,

한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차이가 뭔지 잊어버려서ㅜㅜ

아쉽게도 설명을 못해드리네요..ㅜㅜ

아메리카노 맛은 크게 특별한 건 없었어요!

 

딸기라떼는 주문한 메뉴 중에 제일 비쌌던 음료였는데요,

사이즈도 레귤러정도로 작은 사이즈인데

금액이 7,000원이나 되서, 비싼감이 있는 것 같아요!ㅜㅜ

 

딸기맛 농도는 연하고 달달한 딸기라떼 느낌이고

다른 카페에서 많이 마셔봤던 딸기라떼 맛이었어요!

 

 

그리고 음료와 같이 먹을 디저트, 누룽지크림 데이지빵!

강화점 마호가니에 데이지꽃 정원이 있어서 그런지

데이지빵과 데이지 쿠키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우선, 데이지꽃 모양이라 

비주얼이 예쁘기도하고

빵 겉표면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빵 높이가 꽤 높은 편이라 

그냥 입으로 베어먹기에는 조금 힘들수도 있어서

일회용 나이프로 컷팅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빵을 컷팅했더니,

빵 안에 있던 누룽지 크림이 흘러 나오더라구요,

근데 누룽지 크림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누룽지 크림인지 절대 모를 것 같았어요!

누룽지 맛이 약하게 느껴져서 애매한 느낌이 들었어요,

 

비주얼은 데이지꽃 모양이라 예뻤지만,

맛은 비주얼을 따라가지는 못해 아쉬운 데이지빵이네요~!

 

마호가니(강화점)

 

방문 매장 :

마호가니(강화점)

 

매장 주소 : 

인천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844번길 19

 

영업 시간 : 

월-금  10:30~20:00

(라스트오더  19:00)

토-일  10:30~21:00

(라스트오더 20:00)

 

매장 전화 : 

032-937-900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