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핫플! 앤틱 분위기가 멋있는 삼성역 카페를 찾다, [포스톤즈]

2022. 8. 23. 21:08맛 투어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만보커플입니다!


오늘은 “포스톤즈” 라는
카페를 포스팅할게요!!

포스톤즈는
2호선 삼성역에 위치하고 있구요,
7-8번 출구사이 도보로 5분 이내
가까운 거리에 있답니다!

 

그동안 삼성역에는 코엑스만 가봤는데,

삼성역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는 줄 몰랐네요!

 

 

포스톤즈 카페 외관이

영화에서 봤었던 미국 저택같은

그런 이국적인 느낌이지 않나요~?!😍

 

정말 예쁘죠~??

요즘에는 예쁜 카페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참, 차를 이용하여 포스톤즈에 오신다면

아쉽게도 주말 10시~20시 타임 사이에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평일은 8시~21시까지,

주말은 10시~21시까지에요!

 

 

카페는 2층 건물이지만,

현재 1층만 사용하고 있어요~

 

카페 내부가 꽤 넓어서

않을 수 있는 공간이 

4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카페 외관도 예쁘지만

실내도 외관 못지 않게

앤틱하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나는게

왜 포스톤즈가 삼성역 핫플인지

인정할만 해더라구요!

 

그리고 실내뿐아니라,

안으로 쭉 들어가면 야외 정원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야외석까지 갖춰져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포스톤즈"에서 만들다.

 



포스톤즈에서 맛보다.

 

 


Order

 

 

자몽주스                 7,000원

포스튼즈 라떼         6,000원

통밀 무화과 스콘     5,000원

 


 

 

저는 포스톤즈에서 

음료는 자몽주스와 포스톤즈라떼를

그리고 디저트 무화과 스콘까지 주문했어요!

 

우선, 자몽주스는 양이 많은편도 아닌데
금액이 무려 7,000원이나 하네요:;

생자몽을 착즙해서 만든 주스라,

자몽 과육이 씹혀서 좋았구요,

자몽맛이 적당히 진하면서

자몽 특유의 쓴맛은

생각보다 많이 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거부감없이 맛있게 마셨구요,

 

자몽 쓴맛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마셔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포스톤즈 라떼는 

고소하면서 끝맛이 산미가 느껴졌어요~

제가 산미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과하지는 않아서 불쾌감없이 마실 수 있었구요,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홀짝홀짝 마시게 되더라구요!

맛은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다만, 양이 엄청 작아요ㅜㅜ

 

 

디저트로 주문한 무화과 스콘은 

일단 비주얼이!

스콘 위에 무화과 크림 치즈가

듬뿍 올려져 나왔어요!

굉장히 먹음직 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무화과 크림 치즈 자체는 꽤 맛있는데

스콘과는 조화과 뭔가 부족한 느낌??

 

많이 달지 않아서 먹을 만은 했지만

비주얼을 보고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스콘이 퍽퍽해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저는 먹을만했어요!

 

포스톤즈 Info

 

방문 매장 :

포스톤즈 커피로스터스

 

매장 주소 : 

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3길 5 포스톤즈 커피로스터스

 

영업 시간 : 

07:00~21:00

 

매장 전화 :

02-568-7778

 

 

 

 

 

#카페 #포스톤즈 #삼성역 #핫플 #분위기 #감성 #앤틱 이국적 #디저트 #포스톤즈라떼 #자몽주스 #무화과스콘 #데이트 

#강추 #만보커플 #SEOUL #KOREANCAFE #FOURSTONES #SAMSEONGSTATION #mo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