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디저트와 분위기까지 굿, 을지로입구 카페 "적당"에 가다!

2022. 8. 17. 22:22맛 투어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입니다!

오늘은 을지로입구에 있는
“적당”이라는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적당에 가는 방법은
을지로입구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더존을지타워 후문쪽 1층으로
돌아가시면 되요!


카페 입구에는
한자와 영어로만 적당이라고 되어있어서
그냥 무심코 지나갈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갖가지 예쁜 모양으로 빚은 접시나 컵 등
공예품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판매하고 있었어요!

너무 예뻐서 사고싶었지만,,
꾸욱- 참았답니다😅


카페 내부는
왼쪽•가운데•오른쪽 각 구역마다
다른 스타일로 인테리어되어 있어서
다른 공간인듯한 느낌이 들기도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답니다!



카페 "적당"에서 만들다.

"적당"에서 맛보다.





ORDER

팥라떼 6,000원
아이스아메카노 4,500원
인절미 로쿰 5,000원
밀크티 양갱 2,800원





저는 적당에서
음료는 팥라떼와 아이스아메카노를
디저트는 인절미 로쿰과 밀크티 양갱을 주문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팥빙수,붕어빵,호두과자 등등
팥이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는데
마침 적당에 팥라떼가 있더라구요~


팥라떼는 아이스크림 비비빅과
우유를 섞은듯한 색감이었구요,
팥의 맛이 강하진 않았지만
팥라떼 농도는 적당히 진했어요!

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부담없이 마실수 있을것같아요~


로쿰이라는 디저트는 생소하시죠~??
저도 적당에서 처음 알게 된 디저트에요!
로쿰은 터키식 전통 디저트라고 하네요~
적당에서 로쿰에 한국 음식 인절미를
접목해서 인절미 로쿰을 만든듯해요!

인절미 로쿰 위에는
인절미 콩가루가 가~득 뿌려져 있어서
맛있어 보였어요!

보기에는 떡처럼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떡처럼 쫄깃쫄깃한 찰진 느낌은 아니고
부드럽고 연한 느낌이 더 가까웠어요!

로쿰 안에는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크림보다는 아이스크림이었다면
더 맛있었을것 같더라구요~

당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적당에서는 양갱이 유명하더라구요!
여러가지맛 양갱을 판매하는데
그중에서 밀크티 양갱으로 주문해봤어요!

사실 저는 양갱을 좋아하지는 않아서
기대하지 않고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답니다!

양갱이 많이 달지도 않고
식감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밀크티 맛이 연하게 나서 자극적이지도 않았구요!

밀크티 양갱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도 도전을 해보려구요~!

"적당" Info


방문 매장 : 적당

매장 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29, 1층 후문

영업 시간 :
10:00~21:30
(라스트 21:00)

매장 번호 :
070-7543-89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