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커플, 연남동 핫플 카페 “작당모의”하러? 가다.

2022. 6. 18. 22:45맛 투어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연남동에 있는 “작당모의”라는
카페를 해보려고 해요~


작당모의 근처에는 연남동에서 핫한
경의선숲길과 연트럴파크가 있어요!
경의선숲길과 연트럴파크 산책하다가
카페에 가면 딱이죠~?

작당모의는 2호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약 5~10분 이내로
소요되는 것 같아요~


작당모의 위치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해서 지도 어플을 보면서
찾아가시면 될것 같아요!


작당모의 카페 외관에는
간판이 "ㅈㄷㅁㅇ" 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정말 독특하죠~?

자음으로만 되어 있어서
무심코 지나가다보면
모르고 지나칠수도 있으니
잘 보셔야 되요~~


영업 시간은 매일 12:00~21:00까지이고,
주차공간은 따로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작당모의 카페 안에는
주말이라 그런지 만석이었어요!
그래서 카페 입구에서 웨이팅을 걸어놓고
대기하다가 들어갈수 있었답니다~

카페 안의 테이블이나 의자,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들 하나하나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카페 전체적이 분위기가
아늑하면서 빈티지 느낌도 나는것 같으면서
감성 카페인것 같아요~
감성 사진찍기 좋은 카페로 딱인듯요!


아, 그리고 작당모의에서는
와이파이도 제공하고 있어요!

Made in 작당모의





복블리, 작당모의에서 맛보다.



주문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바닐라빈 크림라떼 7,000원
작당모의 다쿠아즈 4,500원




작당모의에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바닐라빈 크림라떼와
디저트로 작당모의 다쿠아즈까지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우선, 작당모의에서는
원두커피를 주문하게 되면
원두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취향대로 원두 맛을
고를 수 있는 점이 좋았구요,
저는 산미가 나는 원두를 좋아하지 않아
작당(탄맛/다크초코/구수함) 원두로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제가 선택한 원두맛 그대로
산미가 나지 않는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닐라빈 크림 라떼는
작당모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였어요!

크림이 올려져 있는
바닐라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바닐라의 달달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져서
저는 맛있게 마셨어요!

금액이 7,000원이나 되는데
조금 비싸긴 하죠~?!ㅜㅜ
시그니처라 그런가봐요~ㅜㅜ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을때
바닐라빈 크림 라떼가 괜찮은 것 같아요!


음료와 같이 먹을 디저트는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다쿠아즈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기도 하고
무엇보다 작당모의 다쿠아즈의 비주얼이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서 주문해보았어요~!


"생방송투데이" TV프로그램에서
작당모의의 딸기 케이크가 나왔다고 하는데
저는 작당모의를 갔다오고나서 알게 됐네요~

우선, 다쿠아즈 위에 올려져 있는
딸기가 제일 눈에 들어왔는데
싱싱해보여서 좋았구요~!

다쿠아즈 안에 크림이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달달했어요,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먹을만 했던 것 같아요~


Where is 작당모의?

방문 매장 :
작당모의

매장 위치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32길 19, 1층

영업 시간 :
12:00~21:00




#seoul #cafe #HongikUniv.#Korea #coffee #Dacquoise #핫플 #작당모의 #감성카페 #분위기
#데이트 #홍대입구 #연남동 #바닐라빈크림라떼 #다쿠아즈 #디저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