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홍대입구 핫플에 가보다, "앤티크커피"

2022. 9. 2. 00:16맛 투어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만보커플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앤티크 커피"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앤티크 커피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앤티크 커피는 홍대입구에서
꽤 핫한 카페라 그런지
카페 안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앤티크커피라는 카페이름처럼
카페 분위기도 앤틱한 감성에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있었어요!

저는 이런 앤틱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참 예쁜것 같아요~


카페 내부 공간은 꽤 넓은편이고
방문했을때 거의 만석이라
사람이 많다보니 조금 시끄러웠어요😅

그리고 앤티크커피에는
스콘,크로아상,마들렌 등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답니다!

 

앤티크 커피에서 만들다.

 

 

앤티크커피에서 맛보다.




ORDER

 

더티소이                6,500원
더티앤크림             6,500원
 페레로 스콘            5,300원 

피칸 휘낭시에         3,800원





앤티크커피에서 음료 2개, 디저트 2개씩 주문했는데요!

음료는 더티소이와 더티앤크림,
디저트는 피칸 휘낭시에와 페레로 스콘이에요!


더티소이와 더티앤크림은
앤티크커피 시그니처 메뉴에 있길래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더티앤크림은
스푼으로 크림을 떠먹고
스트로우 없이 마시면 되구요,

크림 아래 커피는 부드러운데
연한 맛이 나는 라떼 느낌이었어요~


더티소이는
앤티크커피에서 만든 수제 커피크림이
위에 올려져 있구요,
아래에는 곡물우유인데
달달하면서 고소한 라떼 느낌이었어요!


피칸 휘낭시에와 페레로 스콘은
금액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안먹어볼수가 없는 비주얼이라서..😅
주문해봤어요!


페레로 스콘은 비주얼이 대박!👍🏻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연상되는
비주얼이죠~??😍

​겉에만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구요!

​촉촉한 식감은 아니라서
먹을때 부스러기가 좀 생길수 있어요~

그런대로 먹을만은 하지만
디저트 맛집이라고 할만큼
맛이 뛰어난지는 모르겠네요~😅


피칸 휘낭시에는
겉면에 피칸이 군데군데 박혀있구요,
많이 달지않고 담백하게 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

앤티크커피 Info


방문 매장 :
앤티크커피(연남점)

​매장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 25-1, 1층

영업 시간 :
10: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