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커플 맛집 투어 : 유명 프랜차이즈보다 맛있는 피자집 발견! 영등포 [땡스피자]

2022. 3. 22. 22:37맛 투어 🍴/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입니당~!

 

오늘은 최근 먹어본 피자 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소개드릴 피자집은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땡스피자"라고 해요~!

다들 궁금하시죠~??

 

그럼, 만보커플의 맛집 투어 "땡스피자" 고고~!

 


땡스피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땡스피자"에요~!

아마 땡스피자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땡스피자는 아우어베이커리, 도산분식 등

17개의 외식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CNP COMPANY에서

새로 런칭한 배달 전문 매장이에요! 

국내에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포함해서 현재 6개의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국내 6개 지점 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땡스피자에 가서 피자를 먹었어요~

 

 

땡스피자는 배달 전문 매장이라

영등포점 매장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배달 주문은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로 가능하다고해요~

 

매장 인테리어는 일단 블루가 컨셉 색상인 것 같아요!

땡스피자 브랜드 네임 색상부터 매장 의자, 조명, 벽면 등

블루로 가득해서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참, 그리고 영등포점 땡스피자 매장에서 

주문은 매장 앞 키오스크로 하는 점 참고하세요~!^^

 

 

 

떙스피자 메뉴

 

 

맛 평가  

 

땡스피자의 시그니처 메뉴는 

마늘통닭 피자와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라고 해요!

 

저는 그중 마늘통닭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로 

두가지 메뉴를 반반씩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하프앤하프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땡스피자에서는 한사이즈씩 작게 나오는 것 같아요,

라지 사이즈는 시중의 레귤러 사이즈 정도였구요,

 

 

일단, 좋았던 점은 만들어준 피자를 그자리에서

바로 먹을수 있어서 따뜻하더라구요!

그리고 굽기가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 나와서 

딱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답니다.

 

 

제가 주문한 하와이안 피자는 호불호가 있는 피자 중 하나라죠?!

저는 개인적으로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해서 

땡스피자에서는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우선, 땡스피자의 하와이안 피자는

파인애플이 아낌없이 적당하게 토핑이 되어 있었구요,

파인애플의 상콤달콤한 맛과 도톰한 베이컨, 피자 소스, 

그리고 치즈까지 맛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하와이안 피자의 메인인 파인애플 맛이 충분히 느껴져서 굿굿! 

도우 두께는 거의 씬도우보다는 좀더 두께감이 있지만

일반 도우보다는 확실히 얇았어요!

저처럼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땡스피자의 파인애플 피자를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늘통닭 피자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도우 위에 잘게 자른 살코기와 여러 재료들이 들어 있고

그 위에 치즈가 가득 덮여있었구요,

제일 위에 마늘 후레이크도 토핑되어 있답니다!

 

마늘 통닭맛이라 그런지 약간 매콤한 풍미가 났지만

못먹을 정도가 아니라고 괜찮았구요,

분명 피자인데 마늘 통닭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통닭 맛이 풍성하니 확실하게 나서 진짜 맛있었어요!!

한입먹고 이미 땡스피자 마늘통닭 피자 맛에 반해버렸어요~!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납득이 가더라구요~

 

왠지 이 마늘통닭 피자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가지 개인적인 아쉬운 점이 있다면

피자 엣지에 고구마 무스나 치즈가 들어있는 메뉴는 없더라구요~

그부분이 아쉬웠지만, 

땡스피자에서 먹은 마늘통닭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

둘다 만족하며 정말정말 맛있게 답니다~!

 

땡스피자 매장 정보                

 

방문 매장 : 땡스피자(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매장 위치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846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층

영업 시간 :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땡스피자" 포스팅 끝!

 

 

 

#땡스피자 #영등포 #롯데백화점 #마늘통닭피자 #하와이안피자 #하프앤하프 #피자 #찐맛집 #솔직후기 #포스팅 #추천 #외식 #데이트 #만보커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