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커플 맛집 투어 : 새콤달콤 중독성있는 비빔국수 리얼맛집,염창 [망향비빔국수(강서점)]

2022. 3. 18. 20:24맛 투어 🍴/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염창에 있는 비빔국수 전문점 "망향 비빔국수(강서점)"이에요!

망향 비빔국수(강서점)은 작년 여름에 방문했는데,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됐네요~

그럼, 만보커플의 맛집 투어 고고~!


망향비빔국수(강서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1968년부터 시작되어 운영중인
비빔국수 전문 음식점 "망향비빔국수"에요!

망향비빔국수는 전국 각지역에 약 50여개의 지점이 있다고 하구요,
그 중, 염창역에 있는 강서점에 방문해보았어요~
망향비빔국수 강서점은 염창역에서 도보로 약 7~8분 정도 소요됐던것 같아요!


강서점은 서울시 음식점 위생등급 AA를 받았으며
강서구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되어 있네요!


식당 내부 공간은 꽤 넓어 테이블도 그만큼 많았구요,
식당 안에는 테이블이 거의 꽉 찼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문할때도 줄서서 대기는 기본이에요!
그리고 주문하기 전에 먼저 자리를 잡아
테이블 번호를 알고 있는 상태에서 선불로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방향비빔국수에서는 국내산 김치로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고해요~!
중국산 김치가 위생적으로 문제가 많아 민감한 부분인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한것 같아요!

 

망향비빔국수(강서점) 메뉴

 

맛 평가

 

비빔 국수 7,000원
장단콩국수 8,000원
손만두 4,000원


망향비빔국수에서 주문한 메뉴는
비빔국수와 장단콩국수, 그리고 손만두까지 주문했어요~!

 


장단콩국수는 여름 계절메뉴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여름 계절메뉴 개시하면 주문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파주 장단콩을 직접 갈아서 만들고
콩과 천일염 외에는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콩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기대가 무척 됐답니다~!

망향비빔국수에서 나오는 장단콩국수에는
국수면과 콩국물, 그리고 위에 오이 고명이 올려져 있었어요~!
뭔가 소박한듯, 단촐한듯 하네요.
오이 외에 삶은 계란이나 토마토도 들어가있었다면, 베스트 였을텐데....
오이 고명만 들어가 있어서 그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좋았던 점은 콩국물은 농도가 진해서
콩의 고소한 맛을 충분히 느낄수 있더라구요~!
콩 알갱이의 거친 부분없이 아주 부드럽게 잘 갈려서 먹기에 좋았구요~

개인적으로 콩국물이 진한 콩국수를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아까 언급한 오이고명만 있는 점 빼고는
흠잡을부분 없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망향 비빔국수의 시그니처 메뉴,
드디어 메인 비빔국수를 소개해드리게 됐네요~~!

망향 비빔국수에서 판매하는 비빔국수는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비빔국수 중에 최고라고 자신할수 있어요~!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
입맛 돋구게하는 빨간 빛깔과 김치와 오이,위에 잔뜩 뿌려진 깨까지.
어쩜, 보는 순간 반해버렸어요!

 


새콤달콤한 양념도 너무 맛있었구요,
어떻게 양념이 싱겁지도 짜지도 않게 딱 적절하게
잘 맞춰서 만들었는 모르겠어요~ 굿굿!
비빔국수 양념 비법을 알고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맛도 훌륭하지만 7,000원이라는 금액이라니! 가성비도 훌륭한 것 같아요~!


마지막 메뉴, 손만두는 시중에 판매하는 만두가 아닌
수제로 직접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어서 좋았구요.
4,000원에 만두가 총 4개가 나와 비싸지 않나 생각하실수도 있을텐데,
얇은 피에 만두 속도 꽉차있고 부실하지가 않아, 손해보는 느낌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고
비빔국수와 같이 먹기 좋은 조합이지 않나 싶네요~!

망향비빔국수(강서점) 매장 정보


방문 매장 : 망향비빔국수(강서점)
매장 위치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720 유동빌딩 1층
9호선 염창역 2번 출구에서 도보 약 7~8분 소요
매장 전화 : 02-2659-6599
영업 시간 : 11:00~22:00(라스트오더 21:25)

만보커플의 맛집 투어 끝~!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KOREANFOOD #맛집 #포스팅 #망향비빔국수 #강서점 #염창 #장단콩국수 #비빔국수 #손만두 #추천 #데이트 #만보커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