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생각나는 면요리 맛집 등극!, 배곧 신도시 [우아한.면]

2022. 8. 10. 21:16맛 투어 🍴/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이에요!


오늘은 배곧 신도시에 있는
“우아한.면”이라는 식당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우아한.면은 올해 22년에 

새로 오픈한 면요리집이구요.

 

프랜차이즈는 아니고,

개인 식당인듯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인점

꼭 참고하세요~!

 

 

우아한.면 식당 내부 규모가 넓은편은 아닌데,

창이 있어서 답답한 느낌도 전혀 없었던것 같아요~

 

저는 식당 안에 들어가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던게

레스토랑처럼 분위기있게 되어 있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풍기더라구요!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구요,

포장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우아한.면"에서  만들다.

 

 

만보커플, "우아한.면"에서 맛보다!





Order


고소한 면     10,000원

육회한 면     12,900원

육회한 밥     12,900원

우아한 면     11,000원

 육회 초밥     6,000원

 


 

우아한.면은 메뉴가 6가지가 있는데요,

여럿이 방문을 해서

1가지 빼고 나머지 메뉴 모두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육회한 면은 

육회와 물회가 섞인 면요리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참, 우아한.면에서는

면이 직접 만든 클로렐라면이라는 점!!!

 

거기에 신선한 육회에다가

상추를 비롯해 여러 야채도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면서 개운하고 상큼한 맛이었구요,

속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면요리였던것 같아요!

 


육회한 밥은 

육회한 면과 구성이 거의 비슷하구요,

면 대신 밥이 들어간 요리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육회한 밥에도 육회한 면처럼
다양한 채소가 들어가서 무겁지 않게 먹을수 있구요,

제 입맛에는 육회한 밥보다는

육회한 면이 더 맞았던 것 같아요!

 

우아한 면은 

무려 12시간이나 끓인 사골육수와

클로렐라면으로 만든 면요리에요!

 

사골육수로 만들어서 

역시 국물이 뽀~얗더라구요!

사골육수의 고소함이 맛있었고,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면요리인것 같아요!

 

 

다음 대망의 고소한 면!

고소한 면은 제가 우아한.면에서

먹어본 음식 중에 

제일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메뉴에요!

 

 

우아한.면에서 만든 단짠 특제소스와 
고소한 들기름을 양념 베이스로 만든 면요리이구요,

들기름+들깨가루까지 들어가

고소함에 고소함을 더했어요!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과하지 않을까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전~혀 느끼하지도 않았구요,

오히려 고소함이 연하지 않아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들기름 특유의 향과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보고 싶을 만큼

저는 너무나 맛있게 먹었구요,

 

우아한.면에서 먹은지 벌써 몇개월이 지났는데

유일하게 이 고소한면이 기억에 남고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딱한가지 아쉬운건..

너무 맛있는데 양이 조금 적은감이 있다는 것..ㅜㅜ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인

육회 초밥까지 먹었는데요~!

 

육회초밥은 직화 육회초밥 3피스+육회초밥 3피스로

총 6피스가 제공이 되구요,

 

육회가 식감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우아한.면에서는

1인 1메뉴에 후식 음료도 제공을 하고 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시,

후식으로 마실 음료도 선택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우아한.면" 매장 정보

방문 매장 :

우아한.면

 

매장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3

B동 2층 211호

 

매장 전화 :

070-8865-125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