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커플 맛집 투어 : 잠실의 무한리필 한식 밥집에서 양껏 배채울수 있는"매화쌈밥(롯데잠실점)"

2022. 5. 17. 20:18맛 투어 🍴/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이에요!


오늘은 벚꽃보러 석촌호수에 갔다가
저녁을 먹었던 "매화쌈밥(롯데 잠실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매화쌈밥 롯데 잠실점은
롯데백화점(잠실점) 11층에 입점해 있어요~

 

식당 이름에 맞춰서
식당 안에 매화나무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보기 좋더라구요~
밥집 느낌보다는 일본 술집 느낌이 들었어요!

 

 

식당 내부 공간은 꽤 넓은편이고
테이블수도 제법 있었어요.
테이블수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다 먹고 나간 이후에
테이블 정리가 바로 되지않은 상태라
웨이팅이 있었구요,

사장님이 불친절해서
서비스는 별로인것같아요!

 


쌈밥을 주문하면 샐러드바처럼 쌈채소를
무한으로 쟁반에 담아서 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요~

쌈채소가 무려 8가지나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서 그점은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쌈채소 상태도 꽤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매화쌈밥(롯데잠실점) 메뉴

 

 

맛 평가

 

 


주문 메뉴

우렁쌈밥정식  15,000원(1인당)




매화쌈밥에서 주문한 메뉴는
우렁쌈밥정식이에요! 인당 17,900원인데
주문 당시 기간한정 행사로
15,000원으로 할인받아 먹을수 있었어요~


우렁쌈밥정식에 사이드로 나오는
밑반찬들도 꽤나 다양하게 나왔어요,

김치류와 나물,멸치볶음,연근조림,
고추된장무침,간장새우,조기구이까지.

골고루 다양하게 먹어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밑반찬 중에
고추 된장 무침과 연근 조림이
제일 입맛에 맞고 맛있었어요~

간장새우는 약간 비린내가 났구요!
그리고 볶음김치는
덜 볶아서 그런지 싱거운듯한 느낌이어서
맛은 별로였던것같아요~

밑반찬은 가지수가 많아서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맛은 아쉬웠어요 ㅜㅜ


밥은 일반 백미가 아닌 흑미밥으로 나와서 굿!!


된장찌개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서나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맛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우렁쌈밥정식의 메인!
제육볶음과 우렁쌈장이에요~!

우선 제육볶음은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뭔가 2% 부족한 느낌?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던것같구요,

우렁쌈장도 간이 덜 되어있고

감칠맛도 없어서 솔직히 별로였어요!

 

좋게보면 싱겁게 요리한 음식이라

건강에 좋을듯하구요,

메인이 맛이 있지는 않아

실망이 컸던것같아요~

 

 

맛은 별로였지만 매화쌈밥의 좋은점!

쌈채소뿐아니라, 밑반찬은 물론이고

메인메뉴인 제육볶음과 우렁쌈장까지

모든 음식이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제육볶음도 리필해서 양껏 먹고 왔어요~

 

평소 식습관이

싱겁게 자극적이지 않게 드시고

맛보다 양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매화쌈밥에서 드셔봐도 좋을것 같아요~

 

 

매화쌈밥 매장 정보

 

방문 매장 :
매화쌈밥(롯데 잠실점)

매장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잠실점) 11층

 
영업 시간 :

10:30~21:00(라스트 20:00)

 

매장 전화 :

02-2143-1813






#맛집 #매화쌈밥 #잠실 #롯데백화점 #무한리필 #한식 #외식 #우렁쌈밥정식 #제육볶음 #가성비 #Seoul #Jamsil #Koreanfood #추천 #데이트 #만보커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