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커플 맛집 투어 : 한번 먹어보면 잊을 수 없는 짬뽕맛, 부산 동래 [교동짬뽕(부산본점)]

2022. 4. 1. 23:31맛 투어 🍴/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국 5대 짬뽕으로 꼽히는
"교동짬뽕"부산 본점이에요~

그럼, 만보커플 맛집 투어 고고~!


교동짬뽕(부산본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국 5대 짬뽕으로 꼽히는
짬뽕전문점 "교동짬뽕"이에요~
교동짬뽕은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저는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교동짬뽕 부산본점에 방문해서 먹어봤어요!

교동짬뽕 부산본점의 매장 내부는
좌식 자리도 있지만
대부분 입식 테이블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매장 창가에 교동짬뽕에 대한 현수막이 걸려 있었어요!

교동짬뽕은 국내산 최고급 밀가루와
100% 국내산 태양초 고춧가루로 요리하고
당일 배송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당일 소비를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 전에 현수막 내용을 봤는데
과연 짬뽕 맛이 어떨지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교동짬뽕(부산본점) 메뉴

맛 평가



주문 내역

차돌짬뽕밥 2인 16,000원
탕수육(소) 10,000원




교동짬뽕에 왔으니, 짬뽕을 안먹어 볼수가 없죠~?
교동짬뽕에서 주문한 음식은
차돌짬뽕밥탕수육(소)이에요!

교동짬뽕에서 주문한 차돌짬뽕밥이 나왔어요~
먹기도 전에 이미 비주얼에 한번 놀랐어요,
짬뽕 국물이 엄~청 빨갛고 농도가 찐해보이는 비주얼인데
이렇게 찐한 짬뽕을 본적 있나요~?
저는 교동짬뽕에서 처음 봤답니다~!

비유하자면,
그동안 봐온 다른 중국집 짬뽕이 국 느낌이라면
교동짬뽕의 짬뽕은 오랫동안 끓여 진하게 우려낸
육수같은 느낌이에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짬뽕 국물이 많이 빨갛고 진해서
맵지 않을까 걱정하실수도 있는데
크게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저는 먹었을때 매워서 못먹을 정도도 아니었고
생각보다 매운 정도가 크게 자극적이지 않았던 것 같아요~

차돌을 포함해서 안에 들어간 재료들도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양도 적당했구요,
이정도 양에 차돌짬뽕밥 가격 8,000원이면
가성비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차돌짬뽕밥을 주문하면
국밥처럼 짬뽕 안에 밥을 넣어서 나오는게 아니라,
짬뽕과 공기밥이 각각 분리되어 제공이 되요!

짬뽕 면으로만 먹어봤지 밥과 같이 먹은건 처음이었는데
짬뽕 국물이 진해서 밥과도 꿀조합이에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짬뽕을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으로써
평소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교동짬뽕 꼭 먹어보셨으면 좋겠네요!

한번만 먹어도 그 맛을 잊을수가 없구요,
여태까지 먹어본 짬뽕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현수막 내용에 교동짬뽕에 중독된다는 말이 이해가 되네요!

중화요리에서 탕수육을 빼놓을수 없죠~?!
차돌짬뽕밥과 같이 먹으려고
탕수육도 같이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탕수육은 찍먹을 좋아해서
탕수육 소스가 따로 나오는 걸 좋아하는데
소스가 부워서 나왔어요!

그래서 살짝 아쉬운 감은 있었지만
그래도 맛없거나 많이 눅눅하지는 않았고
소스가 부워져서 나와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찹쌀 탕수육이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시죠~ 찹쌀 탕수육의 그 쫄깃쫄깃한 식감!

역시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
탕수육을 같이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교동짬뽕(부산본점) 매장 정보

방문 매장 : 교동짬뽕(부산본점)

매장 위치 :
부산시 동래구 동래로136번길 18
부산 1호선 동래역 2번 출구 도보 약 820m
또는
부산 4호선 수안역 5번 출구 도보 약 400m

영업 시간 :
월-금 11:00~20:00
토 11:00~17:00
일요일 휴무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동짬뽕 #전국5대짬뽕 #차돌짬뽕밥 #탕수육 #부산 #동래 #내돈내산 #솔직후기 #외식 #맛집 #포스팅 #추천 #데이트 #만보커플 #koreanfood #Noodle #Sweetandsourpork #jjamppong #Chineserestaurant #Busa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