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아나고회에 반하다, 구선장 횟집(칠암 본점)

2023. 4. 20. 21:53맛 투어 🍴/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기장군 칠암에 있는
“구선장 횟집(칠암본점)”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붕장어 마을이 있을 정도로 칠암에선
장어, 특히 아나고회를 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제가 간 구선장 횟집은
위치가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도 볼 수 있고 너무 좋았어요!


구선장 횟집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는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구선장 횟집에서
아나고회를 부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아나고회를 주문하면
나물부터 해조류 쌈과 샐러드 등
각종 밑반찬들이 나오구요!


아나고회외 같이 먹을 양배추채와 쌈장도 나와요~


아나고회를 이 양배추채 양념과 잘 비벼서
쌈싸먹으면 되는데요!

​이게 정말 기가 막히게 맛있었어요 👍🏻


아나고회는 일반적으로 먹는
광어나 우럭같은 회랑은 비주얼이 달라서
처음 접해본 저는 신기하더라구요😁

​회가 잘게잘게 찢어 놓은 형태이고
양념 양배추채와 비벼서 깻잎과 쌈싸먹는데
장어가 느끼해서 잘 못먹는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같아요~👍🏻




구선장 횟집(칠암 본점)

주소 :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481

영업 시간 :
오전 11:00~ 오후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부산맛집
#구선장횟집
#부산칠암맛집
#아나고회
#부산기장맛집
#장어맛집
#부산데이트
#부산외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