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국물맛이 진국!, 까치산 “백순대 본가 새맛”

2022. 9. 7. 23:08맛 투어 🍴/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입니다!😘

오늘은 서울 화곡동에 있는
“백순대 본가 새맛”이라는
밥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백순대 본가 새맛은
까치산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엄청 가까워요!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 반까지이고
월요일은 휴무라는 점~!!


식당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구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해요!

백순대하면 신림,
신림하면 백순대가 떠오를 정도로
신림의 백순대가 유명한데요!

그런 백순대를 까치산에서도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백순대 본가 새맛”에서 만들다.

 

 

“백순대 본가 새맛”에서 먹어보다.




ORDER


소사골 순대국    8,000원
삼겹 순대국       8,500원




소사골 순대국


백순대 본가 새맛에서는
백순대가 아닌
소사골 순대국과 삼겹 순대국을 먹어보았어요!

​백순대본가 새맛에서 파는
순대국은 8,000원대인데
이정도 금액이면 비싼편은 아닌것 같고
딱 적당한 듯해요~!

소사골 순대국


순대국을 주문하면 이렇게
뚝배기 그릇에 음식이 나오구요~!

​소사골과 삼겹 순대국 둘다
뽀~얀 국물로 육안으로 보기에는
비슷해 보이네요~

사골로 우려낸 국물이라 그런지,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어요!

소사골 순대국


소사골 순대국은 삼겹 순대국보다
확실히 국물이 더 고소했어요!

국물이 정말정말 맛있었구요,
다른 순대국집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순대국에 순대는 한 3개 정도 들어가 있고
오히려 순대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거기다가 비계가 많은 부위가 아닌
살코기가 많은 부위의 고기로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소사골 순대국


그리고 순대국에 들어간 순대가
분식집에서 파는 당면만 들어있는 순대가
아니라서 좋았답니다!

삼겹 순대국은 들어간 고기가
삼겹살이라 아무래도 비계가 있는 부위의 고기구요,

소사골 순대국보다는 국물이
덜 고소하고 연한 느낌?? 이었어요~!

​백순대본가 새맛에서 순대국을 먹어보신다면,
소사골 순대국을 추천드려요~~!

삼겹 순대국

 

“백순대 본가 새맛” Info


방문 매장 :
백순대 본가 새맛

매장 주소 :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27

영업 시간 :
10:00~23:30
(월요일 휴무)

매장 전화 :
02-2606-345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