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커플 맛집 투어 : 밥한공기 뚝딱코디리의 매력에 빠지다, 온채당(용산 아이파크몰점)

2022. 4. 17. 00:2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보커플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용산의 아이파크몰에 입점해있는
"온채당(용산아이파크몰점)"이에요~!

온채당은 서울 용산 외에도
부산,대구,울산 등 경상도 지방에
여러 지점이 있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점 온채당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구요,
라스트 오더는 9시에요!

매장 내부는
테이블 수가 10여개 미만 정도로
매장 공간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에요~!


온채당은 코다리냉면 전문점으로
면은 순수 고구마 전분을 이용하여
직접 즉석에서 면을 뽑아 냉면을 만드는
자가제면소라고 하네요~!

온채당 메뉴

맛 평가




주문 메뉴

속초 코다리 비빔냉면 9,000원
코다리 조림 정식 12,000원
고기 왕만두(6p) 6,000원






저는 온채당에서 속초 코다리 비빔 냉면과
코다리 조림 정식, 고기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제일 먼저 밑반찬들을 세팅해주는데요,
열무김치와 깍두기, 고추,김 이렇게
4가지로 과하지 않게 나왔어요!


먼저 속초 코다리 비빔 냉면은
온채당의 메인이라고 볼수 있는 메뉴인데요,

100% 녹말가루를 직접 손반죽하여 즉석에서 면을
뽑아 만드는 자가제면 방식으로 면을 만들고
황태 육수와 특제 소스를 사용해서
냉면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면은 부드러운 식감이라 좋았고
양념도 새콤달콤한 농도가 딱 적절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냉면 위에 올라가는 코다리 회무침이
제입맛에는 약간 비린내가 나는 것 같았어요~

비린내는 개인마다 다르게 느끼는 부분이라
그점은 참고하세요~


코다리 조림 정식에는
코다리와 무, 그리고 떡볶이 떡이 들어가 있구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어요!

코다리에는 칼슘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골밀도 향상과 뼈를 튼튼하게 뼈의 건강증진을 돕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먹어보니, 약간 매콤한 맛도 나고
적당히 짭쪼름하니 딱 입맛 돋게 하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계속 코다리 조림에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코다리 살도 실하니 푸짐하고
딱딱하지도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요 코다리 조림만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할 것 같더라구요~

솔직히, 코다리 비빔 냉면보다
코다리 조림이 다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온채당에서 주문한 마지막 메뉴
고기 왕만두는 6개에 6,000원으로
개당 1,000원꼴이더라구요!
그래서 금액은 조금 비싸지 않나 싶네요~


그치만 크기도 적당히 크고
만두 속이 실하게 들어 있어서
좋았고 맛있었어요~


온채당에서 주문한 음식들은
대체로 맛도 괜찮고 만족해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식사하실때
추천드리고 싶네요~!

온채당 매장 정보


방문 매장 :
온채당(용산 아이파크몰점)

매장 위치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4층

영업 시간 :
11:00~21:30




#맛집 #온채당 #용산 #아이파크몰 #속초코다리비빔냉면 #코다리조림정식 #고기왕만두 #솔직후기 #추천 #데이트 #만보커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