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커플 맛집투어 : 영도 바다보며 힐링하기 좋은, 부산 영도[에테르]

2022. 3. 17. 15:50맛 투어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만보커플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두구두구!

부산 영도에 있는 "에테르"라는 카페에요~~!

 

만보커플 맛집 투어 "에테르"고고!


에테르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부산에 많이들 방문하시는 곳 중에 한군데 꼽으라면

영도를 빼놓을 수가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영도 흰여울마을이라는 곳에 있는

"에테르"라는 카페에요~!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실내

 

에테르에 들어가면 제일먼저 오더하는 곳이 보이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야외석이 있는데, 야외석은 바다를 바로 한눈에 보실수 있어요~

부산하면 제일 유명한 해운대나 광안리 오션뷰도 좋지만

영도에서 보는 오션뷰도 너무 좋았어요~!

날씨만 도와줬다면 금상첨화겠지만..

그래도 바다를 보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야외석

 

야외석은 두개층으로 나눠져있는데 

방문한날 비가 와서 야외석 윗층 루프탑에는 올라가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영도에서 오션뷰를 만끽하고싶다면

에테르 야외석 추천드릴만한것 같아요~

 

영도에서 보는 오션뷰는 낮에 봐도 예쁘지만

해질녘 일몰때 봐도 정말 예쁠것같아요~

다음엔 꼭!! 일몰때 가보려구요~!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바다뷰

 

에테르 실내 공간은 카페 입구층에서부터 아래로 2층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꽤 규모가 큰 카페였어요!

그리고 사방에 큰창이 있어서 실내에서도 오션뷰를 충분히 느낄수 있어서 좋아요!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실내

에테르 메뉴
음료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메뉴

 

디저트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디저트

맛 평가  

 

코코넛 클라우드        7,000원        
블루문베리 에이드     7,000원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에테르에서는 코코넛 클라우드와 블루문베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블루문베리 에이드는 블루베리 에이드를

에티르만의 방식으로 이름을 변경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라데이션으로 밑으로 내려갈수록 보라빛이 짙어지는데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색감이 블루문이라는 이름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블루문베리 에이드 맛은 

일반적으로 마셔본 블루베리 에이드와 크게 다른 점은 없었어요~!

 

 

코코넛 클라우드는 밀크티인데

코코넛맛이 첨가된 밀크티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양이 적은것같아 7,000원 금액대는 비싼감이 있는듯하네요.

제 입맛에는 코코넛 맛이나는 달달한 밀크쉐이크 느낌이 들었어요!

 

만보커플 맛집 투어 : 부산 영도 "에테르" 

 

제일 위에 하얀 동그란 알갱이 여러개가 가득 띄어져 있는데,

처음엔 뭔가 했거든요,

알고보니, 머쉬멜로우였답니다! 

머쉬멜로우는 클라우드를 표현하기위해 넣은게 아닌가 혼자만에 생각이 드네요~!

 

머쉬멜로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코넛 클라우드를 추천드려요~~!

 

에테르 매장 정보                

방문 매장 : 에테르

매장 위치 : 부산 영도구 절영로 234

영업 시간 : 11:00~22:00(라스트오더 21:00)

 

     

 

 

 

 

#맛집 #포스팅 #에테르 #부산 #영도 #흰여울마을 #카페 #오션뷰 #코코넛클라우드 #블루문베리에이드 #추천 #데이트 #만보커플                                          

728x90
반응형